닫기

미추홀학산문화원 ‘지역문화예술의 공동체망’

특집 HOME > 특집 >기획특집

실버 연극 예술반의 10월 활동모습

윤진한 1 5418 2016-10-29 08:29:21
 
 
 
10월의 첫모임은 연극의 기본(基本)인 발성(發聲)과 동작을 배워보는 시간!
 
에고에고! 힘들어!ㅎㅎ 어르신들 욕보시네요!허지만 그게 건강의 활력소(活力素)랍니다!
 
두번째 수요일은 인천대공원으로 야외(野外)수업을 갔답니다!ㅎㅎ 귀요미 김미지대리를 소개합니다!!
 
 
이보다 더 고울수없는 실버들의 반란(反亂??)김인자셈님은 휠체어까지 타고 오시고..손효정셈님도 모처럼 어려운 길 오셨네요!
 
 
워매! 원고 숙지(熟知)하는게 젤루 어려워유!!학교 다닐때 요리 열심히 했으면 우등생??
 
태권도.발리댄스로 항상 바쁘신 이연숙셈님 도착!
 
김인자샘도 목발 짚고 연습에 들어가시니...증말 열정(熱情)이 대단하세요!화이팅!!
 
 
 
 
각자의 캐릭터에 맟추어 연기하시길 지도하는 진정하김독님!ㅎㅎ! 하마가 젤 좋아하는 간식시간!백순영,김재숙
 
셈님이 추억의 붕어빵과 찐계란을 가져오셔서 맛있게 묵었지요!감사!감사!
 
 
 
 
 
 
연기의 달인(達人)이신 유선욱셈님이 합류(合流)하셨으니 엄청 힘이 나네요!ㅎㅎ
 
마누라! 오랜만이여!에구! 옛마누라! 시방 마누라가 나란히 연기하네잉?하마는 시방 누가 좋을랑가??
 
 
 
 
 
10월의 하품영화!세여인의욕망과 갈등(渴騰)!현실과 연극의 배역과의 괴리(壞理)속에 심취(心醉)하는 시니어와
젊음의도전정신을 발현(發現)시켜보려는 매니져와의 삶과 연기의 숨막히는 대결!청순과 발랄함으로 시니어세계를
연기하려는 소녀의 심리적 세계를 아름다운 알프스와 코모호(湖)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수준 높은 영화였답니다.
연극반원들께서도 시간되시면 매월 마즈막 수요일 10시에 학산소극장오셔서 관람하세요!
그럼 추위가 우리 주변을 에워싸 더욱 움츠러드는 만추(晩秋)의 계절! 감기조심하시고 즐겁고 건강하게 담달을 맞이합시다!
 

댓글목록

윤진한 2016-10-29 08:38:18

추워지는 늦가을! 이제 자연은 횐눈발과 함께 모든것을 얼고 떨게 만드는 동장군(冬將軍)의 세상임니다.거기에 멋지게 이겨내시
고 더욱 건강과 즐거움, 행복(幸福)속에 살아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