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 2동 미디어 축제(祝祭)소식
활기(活氣)와 사랑이 넘치는 우리 동네소식!!
윤진한
1
6009
2016-09-03 09:08:55
우리 동네 주안2동에서는 9월 2일(금요일 16:00~21:30) 남구미디어문화축제가 많은 주민(住民)들의 뜨거운 호응(好應)속에서 화려한 행사가 열렸답니다
발리댄스팀이 사전(事前)에 리허설 중이구요.
내일의 희망(希望)!꿈나무 기계공고 학생들도 난타(亂打)로 스트레스 좀 풀고...
인천의 변천사(變遷史)와 우리의 소원은 통일!!월드컵 전사들의 활약하는 생생한 화보(畵報)와 우표!!좋은 경험이네요!
얼라??우리 동네에 웬 노천(路天)카페??ㅎㅎ 울 마누라 산책코스가 요리 먹거리 장터가 됐네요! 간만에 하마도 데이트?했지유!에구! 쑥스러워라!
와!!MISS WORLD?미디어 진행요원중에 요리 세련미 넘치는 셈님? 수줍은(?) 두분은 주민사회자예요!
어매!팔등신 미녀!에어로빅팀이 무대를 완죤 휩쓰네요!에구! 하마 오늘 구경 한번 자알하네요! ㅋㅋ
남구 출신 국회의원 홍일표의원은 국정(國政)으로 바빠 잠깐 인사말씀 올리고 서울로 GO GO!!드뎌!!개막(開幕)을 알리는 어르신들의 흥겨운 길놀이 농악(農樂)!
와! 류이 총감독님도 함께??
아니유! 열심히 촬영중이랍니다.
흥겨운 우리 가락! 얼쑤!이제 축제는 시작되다!
개막을 알리는 만장기가 입장(立場)하여 분위기가 고조(高潮)돼네요!마을축제 기획단장의 개회사(開會辭!)그옆은 오늘의 메인 진행자 임정희셈님!
헤헤!방가 방가! 류이 총감독(總監督)님!!그동안의 경과에 대해 멋지게 소개해주시네요!!
ㅎㅎ!!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유!오늘 하마 눈호강하는날!에구! 마누라가 알면 ...그래도 30년만 젊었더라면.. ㅋㅋ
율동미 넘치는^^ 소풍 ^^ 풍자(風姿)와 해학 넘치는 연극입니다.
주안2동 통장님들이 열연(熱演)한 (소풍)의 해학(解謔)적 연극과 작품의 소개와 진행(進行)을 맡으신, 양,강,선생님들은 동네 평범(?)한 아낙네분이랍니다!
아아! 우리 마을에 이런 감동적(感動的)인 이야기가 있었다니...
봉사(奉仕)하시는 통장님들!증말 고운 마음씨랍니다!
의지할곳 없는 장애우(障碍友)들에게 사랑과 행복(幸福)을..그리고 희망(希望)을 심어주시는 봉사자님들...
따스한 보금자리를 만들어 주는 <섬김의 집 >!!그들에게 항상 사랑과 건강 그리고 행복이 넘쳐나길 기원합니다!
주안 미디어문화 축제! 주안 2동에서 거행된 활기(活氣)와 생동감(生動感)그리고 흐뭇한 사랑!
문화의중요성과 우리 동네 소개!! 나가서는 더욱 발전된 남구(南區)로써의 도약(跳躍)을 꿈꾸며, 릴레이 만장을 주안 1동으로 전달(傳達)하고 멋진 행사를 무사히 마무리 하였습니다.
그동안 행사준비를 위해 애쓰신 학산문화원, 주안 2동 관계자와 미디어 준비팀 모두가 수고하셨고 더욱 멋지고 활기찬 미래를 위해 화이팅!!
댓글목록
우리동네 주안2동에서 남구 미디어 축제(祝祭)가 열리던 날!! 와! 내가 여그서 살던 이래 최대(最大)인파!그리고 뜨거운 호응!모두가 미디어에 깊은 관심이 있었던 증거지요,옆집 할머니들 모시고 온 마누라덕(?)에 하마 호주머니 비상금 털리던 날! ㅎㅎ 요것이 행복(幸福)!! 간만에 하마도 데이트 좀 하고.. 에구! 쑥스러워라!사무국장님.이실장님.예쁜이 양대리등 모두가 바쁘셨겠네요,류이 총감독님의 멋진 현황보고에는 그동안의 노고(勞苦)가 였보이고요,좌우간 이번 축제로 많은 사람들을 알게되고..우리 동네에 가슴 뜨거운 사랑의 섬김집이 있다는 사실도 알게되고.. 참 뜻 깊은 행사였읍니다